오늘은 게임 앱 중 이스6 온라인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스6 온라인 어플은 2022년 1월 19일에 출시했으며 JRPG 게임 이스6 온라인이 모바일 게임으로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4단계에 걸친 사전 예약 이벤트가 있으며 예약 인원 수에 따라 단계적으로 보상이 해제되는 방식으로 4단계 및 추가 보상까지 열린 상태입니다. 단 사전 예약 보상을 받으려면 게임 안에서 레벨 10을 달성해야 가능합니다. 이스6 온라인 어플에 상세한 설명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스6 온라인
게임 소개
아시아를 강타한 JRPG 이스6 온라인
여정의 시작
우리는 그날 에디스로 출발했다,
아프로가를 향해 전진할 것을 계획하며.
그러나 이때는 깨닫지 못했다,
우리는 보이지 않는 힘에 이끌리고 있었던 것을…
에디스에서
기대에 가득 차 있을 때, 두 개의 낯선 그림자가 갑자기 우리의 책상 옆에 멈추었다.
재회
빨간 머리 아돌 맞나?
남자는 이렇게 말하고는 조심스럽게 한쪽 눈으로만 나를 내려다보았다.
그는 나의 대답을 기다리지 않고 말을 이어갔다.
어때, 우리랑 같이 가지 않겠나? 세상의 끝을 보러 말이야.
카난의 소용돌이
여기가 소용돌이의 중심이자 우리의 목적지다!
가슴 깊은 곳에서 강력한 고동이 느껴졌다.
나는 다시 한번 눈 앞에 펼쳐진 큰 소용돌이를 바라보았다.
카난의 소용돌이 전설의 무인지 라독이 말하는 이 세상에서는
내가 추구하는 모든 게 있을 것이다.
습격
나는 배 쪽으로 뛰어가 바다를 응시하고 있었다.
그때 동해에 1개 소대 규모의 함대가 파도를 타고 접근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보았다. 그들은 점점 다가왔다. 그리고 선복의 포대가 이쪽을 향하여 조준하고 있었다.
이스6 온라인은 역사 깊은 게임 회사 Falcom의 정식 라이선스를 취득해, 원작의 아쉬움을 보완하여 더욱 다양한 유저가 즐길 수 있는 MMORPG로 리메이크되었습니다.
정식 버전의 스토리, 기존 세계관의 감성, 이스 시리즈를 대표하는 ARPG 전투 체험을 통해 원작 IP의 향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카난 제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수수께끼를 풀며, 원작에는 없었던 과거의 기억과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통해 즐길 수 있어, 모험의 재미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수준 높은 컨트롤과 스킬 활용, 다양한 전직 시스템은 게임 플레이에 많은 방향성과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걸작이 그리운 당신의 선택, 이스6 온라인!
도움이 되는 리뷰
★ 모바일 최적화 잘 되어 있는 듯. 설치 용량 1기가에 추가 다운로드 600메가. 발열 적고 그래픽 깔끔하고 귀여움. 스킬이 롤 스타일임. 자동 전투도 볼만함. 성장 빨라서 좋음.
★ 보통 게임 받으면 튜토만 하고 맛만보고 끄는데 , 이게임은 다운받고 내리 5시간을 안쉬고 했네요....너무 좋은 게임입니다.
★ 와 플레이 해보진 않았지만 너무 재밌고 캐릭만 이쁘고 귀엽게 나왔네요! 게임 성도 굉장히 난잡해서 좋아요! 긴박감 없는 전개! ,전투! 다들 즐겁게 플레이 해보아요!
★ 게임 시작하고 장비 획득할때 그 효과음... 예전 이스때의 그 효과음과 같더군요.. 옛향수에 젖었습니다..ㅋ 아직 초반부지만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믿고하는 이스시리즈인만큼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요
★ 해보니까 스토리도 좋고 성우분 목소리도 좋고 그래픽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네요 다른 사기하는 그런 똥겜들보단 이게 더 훨씬 좋은거 같음 이 게임도 패키지 이런게 있긴한데 그래도 다른 게임들보단 별로 안뜨고 별로 없고 광고도 없고 좋은거 같음 근데 아쉬운건 커스터마이징이 없다는걸려나 다른건 다 마음에 드는거 같습니다 근데 갑자기 또 중간에 커스터마이징 생기면 어떻게 될려나...점검 끝나고 캐릭터 들어가면 커스터마이징하고 레벨이나 스토리 진행도 이런거 처음부터면 항의하고 난리날테니 그냥 놔두시고 커스터마이징 없어도 충분히 캐릭터 이쁘게 잘 나온거 같네요 아무래도 스토리때 주인공도 말을 하니까 성별은 고정시킨거 같네요 아무튼 최고의 게임 같네요 추천드립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