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신체 중 가장 고민되는 부위는 바로 '피부'입니다. 일단 피부가 깨끗하고 좋아야 첫인상이 좋아보일뿐더러 피부 관리하기가 쉬운데요. 또한 여자라면 화장은 필수적으로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이 무엇인지, 또는 화장품마다 성분과 기능이 무엇인지 모를 때에는 화해 어플을 통해서 보시면 도움이 되는 앱이더라고요.

 

화해는 '장품을 석하다'라는 말을 줄여서 만든 것이며 화장품 리뷰, 랭킹, 성분표 제공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쇼핑까지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화장품 플랫폼입니다. 특히 성분표와 리뷰가 굉장히 유용하고 성분표도 본인에게 맞는 성분을 찾아서 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또한 화해는 스킨 케어, 메이크업, 헤어 제품 등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 랭킹을 모아볼 수 있어서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매년 상반기, 하반기에 화해 뷰티 어워드를 연다고 하는데요. 이는 소비자들이 직접 남긴 리뷰를 바탕으로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는 국내 종합 뷰티 시상식이며 꽤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여기서 선정된 제품은 화해가 자체 개발한 어뷰징 리뷰 판단 알고리즘을 이용해 인위적인 목적으로 작성한 리뷰를 걸러내고 전담팀에서 다시 한 번 모든 리뷰를 검수하는 등 총 4단계에 걸쳐 선정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랭킹이 높은 베스트 제품은 여러 모로 사랑받고 있죠.

 

 

화해 - 내가 찾는 모든 뷰티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company.hwahae)

앱 정보

리뷰 - 성분 - 랭킹보고 쇼핑까지 한번에 끝! 내가 찾는 모든 뷰티 - 화해

대한민국 1000만명이 사용하는 필수 뷰티앱, 화해

나에게 꼭 맞는 인생템을 발견하고 쇼핑까지 화해와 함께 해보세요.

 

 

👉 무려 600만 개 이상의 광고는 없는 실제 사용자 리뷰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비포/애프터, 무보정 발색 샷 등 믿을 수 있는 실사용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피부타입과 일치하는 사용자들의 리뷰만 선택해서 확인할 수도 있어요.

 

👉 20만개 이상 제품의 화장품 성분 확인

전 성분 설명은 물론, 20가지 주의 성분,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부터 피부 타입별 특이 성분, 기능성 성분까지 똑똑하게 확인해보세요.

 

👉 이번 주 인기 화장품 랭킹

건성피부 스킨/토너 랭킹, 20대 쿠션 랭킹 등 카테고리별, 나이, 피부 타입/고민별 인기 순위를 확인해보세요.

 

👉 화해 인기 템만 모은 화해 쇼핑

써 본 사람들의 실제 리뷰들과 함께 믿고 편리하게 구매하는 화해 쇼핑을 경험해보세요.

 

👉 전문 에디터의 뷰티 콘텐츠

신상&인기템 뷰티 트렌드부터 유용한 피부관리 상식까지. 내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지금 구독해보세요!

 

 

👉 선택적 접근 권한

★ 화해는 서비스 편의성 및 운영 필요사항에 꼭 필요한 권한만 사용합니다.

 

- 필요한 권한과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저장공간 : 사진리뷰 , 프로필 이미지, 제품등록 요청/수정을 위해 기기에 저장된 사진을 사용할 경우

 

* 선택 권한은 허용하지 않으셔도 화해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휴대폰 설정 메뉴에서 언제든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화해에게 문의하기

- 문의: cs@hwahae.co.kr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wahae0327

- 블로그: http://blog.hwahae.co.kr

- 앱 내 문의하기 기능

 

 

도움이 되는 리뷰

안녕하세요 이 앱을 3년? 정도 쓰고있는 유저입니다 각 분야별 인기 순위를 알 수 있어 좋았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구요.. 색조제품에서 애매한 것 제외하고는 웜톤, 쿨톤으로도 분류가 되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힘드시겠지만 이것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것 이외엔 전 너무 좋았어요 :) 앞으로도 수고하시고 힘내세요❗

화장품은 요즘 너무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단종되고를 반복하는데 그럼에도 너무 많은 제품이 있어서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기도 힘들때가 있고 온라인은 샀다가 테스트없이 사서 색,성분 등이 별로인 경우때문에 허탕을 잘치는 저같은 유목민분들은 화해를 휴대폰에 들이셔야 합니다ㅠㅜ정말 많이 도움되고 후기보고 바로 구매할수있는 장점들덕에 화장하고 밖에서라도 이뻐졌습니다 ㅠㅜ 집에선 크흠!! 그냥 쓰면 편해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만큼 광고도 껴 있긴 하겠지만 피부에 따른 의견들을 모아 볼 수 있는 점이 편하고, 이것저것 검색 안 해도 되니까 시간도 단축 되고 편함 유용하게 잘 사용중이에요. 이벤트도 늘 해서 당첨 되는 재미도 쏠쏠하고, 적립금도 자주 주는 편이라 단독기획 세일 할 때 싸게 잘 구매 하고 있어요.

너무 편해요 정확하게 장단점을 알려주고 이것저것 비교할 수 있어서 화장품 살때 거의 실패하지 않아요. 또 꼼평단 당첨이 자주 되어서 다양한 제품 체험해보는 재미도 있고요, 인생템도 많이 찾았습니다ㅎㅎ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상단바 팝업 알람을 꺼도 계속 온다는 점...? 그래도 어플 자체의 기능은 충실히 해내는것 같습니다

파우더룸이랑 이 앱이랑 둘 다 써봤는데 역시 500만명이 선택한데는 이유가 있었네요ㅎㅎ 이벤트도 공정하게 랜덤으로 뽑는지 당첨도 잘 되는데 파우더룸은..아무리 열심히 활동해도 지금까지 수십번 응모했는데 레벨이 낮아서 그런가(래벨올리기도 드릅게 힘듬) 한 번도 안됬구요ㅎㅎ 리뷰도 화해가 훨씬 많은거 같아요! 소통하고싶은거 아니면 파우더룸보다 화해를 더 추천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