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스프는 2021년 7월 30일에 출시되었으며 개발 및 유통하고 있는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다양한 고양이가 숲에 모여 재료를 요리하여 판매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합니다. 고양이와 스프는 기본적으로 평화로운 분위기의 힐링 게임인데요. 고양이들이 스프나 쥬스, 튀김 등의 여러 음식을 만들고 휴식을 취하는 것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앱 구매 (광고제거, 게임에 편의성을 더해주는 아이템 등)가 있지만 현금 결제나 광고 시청 없이도 충분히 플레이 가능합니다.

 

플레이 방법은 게임을 시작하면 스프를 끓이고 있는 고양이가 한마리 나타납니다. 튜토리얼에 따라 화면을 탭 하면 게임의 조리시설인 스프끊이기가 진행되면서 하단의 나무 선반에 완성된 요리가 나타납니다. 이 완성된 요리를 탭하면 판매가 진행되면서 게임 내의 골드를 획득하여 각종 시설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여러 시설을 추가하면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을 때도 음식을 생산하여 재화가 쌓이게 되며 일정 시간이 흐른 이후에 수거하면 되는 간단한 형태의 방치 게임입니다. 특히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고양이와 스프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고양이와 스프 - 힐링 키우기 게임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idea.cat)

게임 소개

집사 픽! 귀여운 방치형 고양이 게임

 

♥화제의 게임이 등장한고양♥

<2021 구글 플레이 인디게임 페스티벌 TOP3 선정작>

 

귀여운 고양이 게임 찾냐옹?

고양이들이 스프를 끓이는 평화로운 동물의숲!

집사들을 위한, 집사이고 싶은 이들을 위한

힐링 방치형 고양이 게임 (=ↀωↀ=)✧

 

만화풍 일러스트의 다양한 고양이 키우기

지금까지 이런 고양이게임은 없었다!

랙돌, 놀숲, 버만, 히말라얀, 메인쿤, 시베리아, 브숏 등

다양한 고양이 특징이 살아있는 만화풍 카툰 일러스트!

동화같은 숲속에서 고양이를만나보세요~

 

 

고양이와 귀여운 상호작용

모자, 악세서리, 옷 등 다양한 코스튬을 입혀보세요.

고양이가 입는 순간 귀여움 대폭발! 사진을 찍어 자랑할 수 있어요.

배고픈 고양이에게 미니게임 낚시로 물고기를 주면 하트 뿅뿅♥

고양이마다 이름도 지어줄 수 있어요.

 

힐링 그 자체인 ASMR 사운드와 배경 음악

소리만 들어도 힐링♬ 스트레스가 사르르~

재료를 준비하고, 요리를 하는 고양이들을 확대해보세요!

모든 소리가 ASMR처럼 들려요~ 사각사각~ 보글보글~

배경 음악도 내가 원하는 플레이리스트로 세팅할 수 있어요.

 

쉽고 빠르게 확장하고 키우기

방치만해도 알아서 요리하고 재화를 모으는 고양이들!

식탁 앞에서 밥먹으면서, 버스에서, 일하면서도 플레이 가능~

모은 재화로 새로운 요리 레시피와 시설을 얻을 수 있어요.

타이쿤 게임, 음식 게임 좀 해본 분이라면 완전 좋아할 게임!

 

 

이런 분들은 꼭 다운받으세요!

♥고양이 키우기를 원하는 고양이 러버

♥더 많은 고양이를 키우고 싶은 집사

♥지금 바로 힐링이 필요한 학생, 직장인들

♥귀여운 동물게임, 고양이게임 애호가

♥ASMR 좋아하는 분

♥할만한 힐링게임, 방치형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 찾는 분

♥고양이는 정말 귀여워!! 짜릿해!! 늘 새로워!!를 외치고 사시는분

♥고양이를만나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분

♥어릴때 다마고치 좀 해 본 키우기 게임에 진심인 분

♥ 레스토랑 게임, 음식 게임에서 최고의 터치 속도 뽐내보신 타이쿤 게임의 장인들

 

다 고양이(cat)있는데 나만 없어~~~

그렇다면 지금 바로 고양이를만나보세요!

 

귀여운 고양이를 만나러 가볼까냥~ ^ =˚ ▼˚=^

----

개발자 연락처 :

연락처- 1600-8870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45번길 14

사업자번호- 144-81-02520

 

 

도움이 되는 리뷰

이 게임을 언제나 즐겁고 흥미롭게 하는 유저 입니다.벌써 1년을 하고 있습니다.단순하게 돈벌고 음식만들고 업그레이드를 하는 단순한 개임이지만 오래 즐기기 좋은것 같습니다. 힐링게임 답게 힐링도 잘 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제일 좋다고 생각하는 점은 고양이 옷 입니다. 옷 덕분에 고양이를 더욱 귀엽도록 할수 있는것 같고 보유 효과도 있기에 고양이 옷을 만든것을 칭찬해주고 싶습니다.이 외에도 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게임을 더 오래 하고 싶어졌습니다.

방치형 게임 중에서 이렇게 오래 플레이한 게임은 이게 처음인 것 같아요 고먐미들 넘 귀엽고 배경음악도 잔잔하니 마음이 평온해집니다 고앵이 모으는 재미, 업그레이드 시키는 재미도 쏠쏠하구여 기타 여러가지 아기자기한 요소가 많아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고양이들이 일만 한다는 점.. 이건 어쩔 수 없는 거겠지만 냥이들 볼 때마다 놀아주고 싶은 충동이 생깁니다.. 그만큼 냥이들이 넘 귀엽다는 소리...🥰

광고가 많다는 게 흠이지만 그걸 감수하고도 보상이 꽤 커서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뽑기도 꾸준히 하면 옷을 3연속으로 뽑을수 있는 보석도 모이고, 가구 코인도 모이고, 골드도 쏠쏠하게 모여서 괜찮습니다. 다만 가구점에서 같은 가구만 뜨는게 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찰떡인 가구 뽑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광고가 많지만 숙제 형식으로 전부 몰아보고 나면 딱히 볼 것도 많이 없고, 현질을 하지 않고도 1달 만에 중간중간 게임한 덕에 골드 단위가 y까지 왔습니다. 그치만 세로로 하는 게임에서 화면 축소에 한계가 있어서 가로가 절실하다는 점과 돈이 모이기 전까지 딱히 할만한 컨텐츠가 없다는 점, 그리고 앞서 말했듯 광고가 많다는 점은 조금 보완이 필요할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럽고 괜찮은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나오는 게임들에 비해 괜찮아요.

와 힐링 지대로다.. 바쁜 요즘에 좀 쉬고 싶어서 힐링게임 찾다가 여기까지 오게됨 3D 같으면서 아닌 것 같은 오묘한 그림에, 고양이들이 너무 귀여움..! 스프 휘젓고 당근 썰고 주스 만드는 모션이랑 효과음도 다 걍 귀여움... 그리고 맘에 안드는 고양이가 나오면 천문대에서 랜덤이긴 하지만 새로운 고양이로 바꿀 수도 있음 이름도 지을 수 있고, 옷까지 입힐 수 있음 토끼 모자가 있는데 그거 ㄹㅇ 졸귀탱... 배경음악도 내스타일 뭔가 분위기가 아늑하고 포근해서 너무 조음

너무 재밌게 잘 하고 있어요!! 다른 힐링겜 이것저것 해봤는데 그래픽이랏 고양이들이 스프 만드는 모습이 귀여워서 정말 힐링이 돼요 ㅎㅎ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는데 애들 위치를 변경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것만 가능하다면 정말 완벽할거 같네요 다음 게임도 기대할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