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는 1998년 전자책 판매 사이트 '웹폭스'로 시작하여 그해 12월부터 '다빈치 서점'으로 바뀌었다가 1999년 현재 명칭으로 변모해 국내에서는 온라인 서점 점유률 1위로 가장 오래 된 도서전문 인터넷 쇼핑몰입니다. 현재는 업종을 다변화하여 도서류뿐만 아니라 음반, DVD, 화장품, 선물류 등도 판매하고 있으며 E-러닝으로 교육시장으로도 진출하려고 기회를 엿보고 있습니다. 또한 피규어와 상업지 망가도 팔기 시작했습니다. 예스24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고 적립금 사용가능한 최소금액은 5,000원 이상입니다. 예스24 본사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11, 5~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스24는 제조사에서 이미 단종시킨 블루레이/DVD 제품도 10년 간 재고를 쌓아두고 팔기 때문에 알리딘이나 교보에서 품절처리된 물건들이 예스24에서는 판매중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스24 도서 서점

앱 정보

서울 / 부산 오후 3시 주문까지 당일배송 대한민국 1등 인터넷 서점 예스24

 

스마트폰에 쏙 들어온 내 손 안의 서점, 예스24 도서앱!

예스24의 다양한 기능을 쉽고 빠르게 앱에서 사용해보세요:)

 

도서앱 주요 기능

● 앱푸시 알림

선착순 이벤트 진행 시 푸시 알림으로 바로 참여! 수신동의자에게만 알려주는 깜짝 이벤트로 득템! 이달의 혜택을 누구보다

빠르게 푸시로 받아보세요!

 

● 이벤트 혜택

주말엔 보너스, 이달의 책, 마니아 상품권 혜택 등, 매월 YES24 드리는 풍성한 혜택으로 즐거운 쇼핑을 누려보세요! 신규 앱 다운로더에게는 추가 상품권을 드려요!

 

 

● 즐겨찾기 서비스

나에게 딱 맞춘 메뉴만 모아서 볼 수 있는 즐겨찾기 서비스! 더 자주 보고 싶은 분야는 별표 모양을 클릭하여 즐겨찾기에 저장할 수 있어요!

 

● 총알배송

당일배송, 아침배송, 하루배송, 지정일 배송까지! 예스24가 제공하는 다양한 배송 서비스로 더욱 빠르고 편리한 독서 생활을 즐겨보아요!

 

● 선물하기

예스24 선물하기로 소중한 분께 마음을 전하세요! 예사회원끼리 직접 책 선물을 추천! 시즌별 어울리는 책 추천 서비스를 활용해보세요!

 

● 음성인식

모바일 음성인식으로 상품 검색 및 메뉴 이동을 보다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1:1 문의 및 한줄평 등의 서비스를 음성으로 이용 가능해요!

 

● 바이백

버리기는 아까운 중고책, YES24에 판매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 바코드 촬영으로 더욱 쉽고 빠르게 바이백 신청! YES포인트로 정산 시 회원 등급별 최대 10% 추가 지급!

 

 

앱 접근 권한 안내

정보통신망법 제 22조의2(접근권한에 대한 동의)에 준수하여 앱 서비스 이용 시 필요한 접근권한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필수 접근 권한

- 필수 권한 없음

 

● 선택 접근 권한

① 전화 : 기기 식별 및 푸시 알림 수신을 위해 필요합니다.

② 카메라/사진 : 바코드 검색, 리뷰 작성 및 1:1 문의 시 파일 첨부를 위해 필요합니다.

③ 위치 : CU편의점 픽업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합니다.

④ 마이크 : 음성검색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합니다.

⑤ 주소록 :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합니다.

 

※ 선택 접근 권한은 해당기능 이용 시 개별로 동의를 받고 있으며, 동의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 외 서비스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예스24 도서> 앱 권한에서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OS 6.0미만 버전의 경우, 접근 권한별 개별 동의가 불가능하므로 모든 항목에 동의 처리가 됩니다.

 

 

도움이 되는 리뷰

저는 만족하며 사용합니다ㅎㅎ 다른 분들은 렉먹는다고 그러시는데 저는 배송조회할때 한 번 그러고 별다른 렉은 없었습니다. 책도 오프라인보다 좀 더 싸게 구매하는 것도 좋아요~ 할인쿠폰 등등.. 배송도 진짜 빠르네요. 솔직히 배송업체 사정에 따라 그날그날 다르긴하지만 오늘은 새벽에 주문한게 당일 오후 6시에 받았습니다ㅎㅎㅎ 배송 빠르게 받아서 감덩♡♡ 그리고 굳이 지적하자면 가끔 새책이 아닌 점이 안타깝지만 ㅋㅋㅋㅋㅋ 물론 다 그러지는 않습니다. 6권중에 1~2권정도?(제가 예민해서 조그마한 흔적을 잘 찾습니다ㅋㅋㅋ) 아무튼 저는 계속 사용할 예정입니다. 할인쿠폰도 많이 주시고 매장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고, 신중하게 책을 골라 보면서 비슷한 장르도 추천에 떠서 쉽게 비교 가능하고 저는 만족해요~~~

예스24를 매일 많은 시간 접하고 있습니다. 예전보다 책 다운로드 시간이 길어져서 답답한 감이 좀 있지만 여러 혜택이나 다양한 구성들이 예스24를 계속 찾게 되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깔끔하고 예쁘네요! 종종 앱을 통해 음반을 구매는데요, 상품 정렬 시 PC에서와 같이 '품절/절판'을 제외하고 리스트를 열람할 수 있으면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

책을 구매하는데 애용하고 있는데 너무 좋아요.제가 이앱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유는 읽고싶은 책을 정하고구매하면 항상 하루나 이틀이 라는 시간(비교적 빠른 배송)만에 온다는 점이 큰 것 같습니다.^^

도서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고, 포인트 활용이 잘 되어서 넘 넝 좋아요.. 이벤트에서 다양한 쿠폰혜택이 있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주말의 추가할인 굿!! 포장도 잘 되어 늘만족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