큇잇은 대한민국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2022년 2월 기준 약 700여개의 브랜드가 업점해있습니다. 그리고 퀸잇은 40대 1위 패션앱이며 주로 40대에서 50대 여성 고객층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퀸잇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퀸잇은 여성들의 취향과 관심사를 고려하여 상품을 추천해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주 새로운 상품을 추가하여 고객들이 항상 새로운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적립금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퀸잇은 여성들이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통해 여성들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퀸잇 - 40대 2명 중 1명은 퀸잇

앱 정보

1300여개 핫한 백화점 브랜드를 한눈에

 

대한민국 1위 40대 여성 패션앱. 퀸잇

이미 500만 명의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 40대 여성의 일상 패션을 바꾸고 있습니다.

 

우리 나이에 맞는 퀄리티와 디자인을

부담 없는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첫 구매 고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서비스 기능

1. 퀄리티가 보장되는 40대 전용 브랜드만!

- 국내외 백화점 브랜드 상품을 모두 모았습니다.

- 40대 취향에 맞는 디자이너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도 모았습니다.

 

2. 나만을 위한 추천

- 수많은 옷들 중에 내 취향에 맞는 옷은 항상 따로 있으니까!

- 퀸잇의 AI가 알아서, 내 취향에 맞는 옷들을 추천드립니다.

 

3. 전 제품 무료 배송

- 퀸잇에서는 하나만 사도, 전 제품을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매주 금요일 소개되는 “금요뉴스타” 제품들은 반품까지 무료로 해드립니다.

 

4. 우리의 패션 트렌드

- 실시간 베스트 랭킹을 통해 인기 있는 브랜드와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옷 잘 입는 40대가 되기 위한 “월간퀸잇” 등의 다양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공해 드립니다.

 

5. 매일 만나는 다양한 이벤트

- 퀸잇은 타임특가, 이때이옷, 타임특가 등, 당신의 더 나은 패션 생활을 위해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매일 준비합니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혜택들을 놓치지 마세요.

 

 

접근 권한 안내

입점 문의 : sales@rapportlabs.kr

 

■ 앱 접근 권한에 대한 안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의2에 따라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앱 접근 권한’에 대한 동의를 이용자에게 받고 있습니다.

 

▷ 주소록(선택) : 친구에게 선물 발송을 하고 적립금을 받기 위하여 상대방 연락처를 주소록에서 가져오고자 할 경우에 이 기능에 접근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 https://rapportlabs.notion.site/eb6ac85bf49940159d0aec3a39c900b2

 

 

도움이 되는 리뷰

쇼핑몰어플 여러가지 다운받아서 나한테 맞는걸로 써야지! 라고 생각하고 이리저리 둘러보았어요. 어떤건 너무 상품이 많고 복잡하고 어떤건 너무 상품이 없었는데 퀸잇은 딱 제가원하는 스타일들이 많이 있고 사용법도 너무 간단해서 최종적으로 남은 어플이에요~ 여름부터 알게되어서 사용했는데 진짜 잘 이용하고 있어요~ 특히 여름에 겨울옷 특가할때 겨울점퍼하나 샀는데 진짜 완전 득템한기분입니다~ 그 후로는 틈틈히 들어가서 특가상품도 자주 보게 되는거 같아요^^ 특가제품 아니더라도 기본적으로 전체가격이 정가보다 조금씩 저렴해서 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한거 같습니다!

주로 인터넷에서 바지를 사면 항상 실패하게 된거 같아요. 길이가 잘 안맞거나 스판이 너무없고 허리라인은 너무 쪼이고..요즘 젊은아이들이 굉장히 말라서 그럴수도 있지만 ㅠㅠ저같은 표준체형도 옷사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여기옷은 바지도 다 편안하고 정사이즈 제품들이 많아서 그런지 허리사이즈에 맞추면 대부분 다 이쁜핏으로 입을 수 있어요! 길이야 뭐..제가 작은거니깐 ㅠㅠㅋ 그래도 허리도 편한데 질이 좋아서 자주 세탁하더라도 빨리 옷이 헤지지도 않아서 좋은거 같네요 ㅎㅎ 벌써 여기서만 바지 3개째 사고있는데 모두 성공! 이정도면 퀸잇에 정착해야 하는거겠죠?

여러 쇼핑앱 이용해봤는데 제 나잇대 맞는 옷들이랑 브랜드들이 없어서 ㅎㅎ 백화점만 다니다가 최근에 알게된 쇼핑앱인데 ~ 전체적으로 만족 스럽게 이용중입니다 ! 고객 센터 운영도 잘 해주시는지 배송 관련문의 드렸는데 피드백도 빠르게 해주셨고요 ㅎ 구매 해볼만한게 많아서 주변에 제 또래 지인들한테도 추천 많이 해줬네요 예쁜옷도 많고 브랜드도 다양해서 쇼핑 할맛 나네요 !!

겨울이라 코트한벌 장만할려고 알아보다 알게됬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어플 사용방법도 엄청 쉬운데다가 제품도 종류가 다양해서 좋네요. 코트 설명이나 사진들도 다 큼지막하게 되어있어서 둘러보기 편해서 좋아요. 덕분에 코트 잘 마련했어요

친구가 결혼한다고 해서 옷을 사야하는데 뭘 사야할지 모르곘더라구요. 요즘 결혼식도 안간지 오래되고, 있던옷은 이제 살이쪄서 맞지도 않더라구요 ㅠㅠ 늘 자주사입던 브랜드옷이 퀸잇에 있다고 하길래 다운받아보았는데 평소보다 한치수 큰 사이즈로 사니 사이즈 실패도 없고 역시나 옷은 고급진 정품 그대로 오네요! 보니까 관심있게 본 제품들은 묶어서 추천제품으로도 보여주시더라구요~ 너무 쇼핑하기 편하게 되어있는 어플이라 그런지 틈만나면 자주 들어와서 구경하고 있네요 ㅎㅎ 가을옷 벌써 이리저리 많이사서 그런지 겨울옷 슬슬 쇼핑 시작하는데 벌써 옷장가득 이쁜 새옷이 많네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