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방은 포장이사 비용과 이사짐 센터 견적 신청을 도와주는 플랫폼입니다. 이사방을 통해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포장이사 비용과 이사짐 센터의 견적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사방은 여러 이사업체와 협력하여 사용자에게 최적의 견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등록한 정보를 바탕으로 여러 이사업체에 견적 요청을 전달하며, 이사업체들은 받은 요청을 검토한 후에 사용자에게 최적의 견적을 제시합니다. 그 제시된 견적을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체 측에서는 정확한 짐량과 작업조건 등의 파악이 이사 진행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방문견적 서비스는 꼭 필히 받으셔야 합니다. 혹여 사후문제가 발생되었을 시에도 관인 계약서를 작성해 두셔야 보상을받으시는 데 원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이사 당일에 추가 요금이 발생되는데요. 계약 후 이사 화물의 양이 증가하는 경우, 부동산 비용 처리나 도배 문제 등으로 인해 작업 대기 시간이 발생하는 경우, 사다리차 이용 불가 등 갑작스러운 작업 조건의 변경으로 작업 방식이 변경될 경우 등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사방 - 포장이사 비용 및 이사짐센터 견적 신청 플랫

앱 정보

이사견적 비교사이트 - 포장이사 비용 및 가격 정보 제공

이사짐센터 / 클릭 한 번으로 이사방의 우수지점 2곳의 견적을 무료로 한 번에!

 

이사에 대한 바른 비교, 바른판단 – 서경석의 이사방

 

이사 한 번 하려면 이것저것 챙기고 신경 써야 할 것이 참 많습니다. 하지만, 이사의 만족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것은 바로 ‘이사업체의 선정’입니다. 나보다 더 내 짐을 더 잘 알고, 내 집, 내 짐을 소중히 다루면서 이사를 해주는 업체야말로 누구나 생각하는 포장이사의 가장 이상적인 형태일 것입니다.

저희 서경석의 이사방은 고객 만족주의, 고객 제일주의의 서비스 기업 이념 아래 이를 실현하고자 부단히 노력해 오고 있으며, ISO 9001 서비스 품질인증을 통해 포장이사 서비스 품질향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사서비스 뿐만 아니라, 입주청소 서비스, 인터넷 설치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개발, 접목함으로써 고객님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믿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사를 앞두고 이사업체의 선정과 이사비용이 고민이신 고객님, 포장이사비용, 이삿짐센터, 포장이사추천, 포장이사 잘하는 곳, 포장이사견적 등 여러 검색어를 이용해 찾아봐도 그 업체가 그 업체 같았던 고객님이시라면 주저하지 마시고 포장이사 전문기업인 저희 [서경석의 이사방]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포장이사, 보관이사, 사무실이사, 원룸/오피스텔이사 및 입주청소에 있어서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기능

▶ 서경석의 이사방에서는 모든 이사가 가능합니다.

-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맞춤형 포장이사 서비스

- 퇴거와 입주일이 맞지 않거나 집수리 등으로 짐의 보관이 필요한 보관이사 서비스

- 풍부한 Know-how를 바탕으로 한 신속, 정확한 체계적 시스템이 중요한 사무실이사 서비스

- 많지 않은 짐량으로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서비스가 핵심인 원룸/오피스텔이사 서비스

 

▶ 이사방의 최대 2곳의 우수지점의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이사견적 비교 플랫폼입니다.

굳이 여러 업체를 접촉하여 알아보고, 신경 쓰실 필요 없이, 저희 서경석의 이사방의 우수지점 2곳의 견적만으로 시간과 비용, 번거로움은 낮추고 만족은 2배로 커지실 거라 확신합니다. 또한, 각 가맹점마다, 보유 팀, 인원 및 장비, 해당 이사일의 이사 진행 건수 등에 따라 가격과 서비스가 조금씩 차이가 발생합니다. 이에 2곳의 견적을 받아보시고, 가격과 서비스가 맘에 드시는 곳으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 이사방은 방문견적을 권하며, 비용은 무료입니다.

포장이사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에는 무료방문견적 서비스를 필히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업체 측에서는 정확한 짐량과 작업조건 등의 파악이 이사 진행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방문견적이 필수입니다.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것과 고객님의 말씀만을 듣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불가피하게 전화견적을 받으시고 구두상 계약을 하셨더라도 이사 전 방문요청을 하셔서 계약서를 반드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이사방에서는 무료방문견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이사방의 이사는 믿을 수 있습니다.

저희 서경석의 이사방은 포장 / (보관) / 운송 / 정리 / 마무리 순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에 있어, 전문가의 손길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포장이사의 경우, 고객님께서는 귀중품이나, 개인적으로 소중한 물품 등만 직접 챙기시면 됩니다.

또한, 도착지에 대한 세부정보를 담당 이사업체에게 미리 알려주시면, 이사일에 좀 더 원활한 작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이사방 전용 상담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이사방은 온라인만으로 견적을 신청하고 온라인만으로 가맹점에 고객님 정보를 전달하지 않습니다. 고객님 한 분 한 분과 통화를 통해서, 고객님 개인에 맞춘 상품안내와, 이사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며, 원하시는 시간에 방문견적을 받으실 수 있도록 이사방 전용 상담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라도 연락을 통하여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이사방 전용 상담센터 : 1544 – 3354

- 업무시간 (평일) 09 ~ 18시 / (토) 10 ~ 17시 / (일, 공휴일) 10 ~ 16시

 

고객만족, 고객제일, 고객감동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서경석의 이사방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움되는 리뷰

급하게 이사를 하게되어, 이곳저곳 알아보던 중, 여러 어플을 사용했습니다. 다른 곳은 입력하는 곳만 많고, 실제로는 연락이 잘 안되어 답답했었는데, 이사방은 접수하자마자, 바로 상담원이 연락을 주었어요. 궁금했던 것들을 여러개 물어보았는데, 친절히 잘 안내해주었구요. 2곳을 연결해준다는 안내를 받고 바로 2곳에서 전화받았어요. 방문해야 정확한 견적을 알 수 있다고 해서 약속잡고 견적도 받았어요. 견적은 그리 오래 안걸렸고, 금방 보시더라구요.. 비용은 조금 차이가 나긴 했는데, 믿을 만한 사장님께 계약했어요.. 처음엔 조금 막막했는데, 덕분에 좋은 업체 한 것 같아 안심이 됨디다.^^

모든면에서 만족스럽습니다. 예산이 적은편이라 견적 받은 곳 중 저렴한 곳으로 선택해서 걱정했는데 걱정할필요가 없었네요. 너무 친절하시고 잘해주셔서 여기저기 소문 좀 내야겠어요!!!!!

한군데가 아니라 두군데서 와서 견적을 받았어요... 가격과 서비스가 조금씩 차이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다 똑같은 건줄 았았는데. 비교해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청도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네요

여러견적 사이트 비교해보니 가장 쉽고 간단하게 되어있네요. 스마트폰만 있으면 시간절약, 비용견적해결!! 강추에용 ㅎㅎ

원룸이사라 대충 할까 했는데 전화로 견적비용 안내 받아서 비교견적받아서 잘 마무리했어요!! 전화견적이다 보니 아무래도 정확하지 않은건 있는데 그래도 친절한 기사님 덕분에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