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플레이트는 대한민국의 맛집 평가 애플리케이션 및 이를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망고플레이트는 여러 맛집이 지역별, 유형별, 가격대별로 분류되어 있어 회원들이 직접 맛집 후기를 사진과 함께 남기고 별점을 줍니다. 망고플레이트에서 인기가 많거나 평점이 높은 맛집은 20선, 100선 등으로 묶어서 소개를 하기도 하며 열심히 리뷰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일정 기준에 다라 홀릭을 선정하여 혜택을 주기도 합니다. 망고플레이트에서 말하는 홀릭은 망고플레이트 공식 우수 리뷰어 커뮤니티입니다. 양질의 리뷰와 사진 등 다양한 맛집 정보를 꾸준히 공유하는 프로 맛집러이죠. 사람들의 리뷰를 보다 보면 닉네임 옆에 서로 다른 색깔의 홀릭과 홀릭 블랙 뱃지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홀릭의 혜택은 미식 이벤트 초대 및 전용 이벤트 혜택과 홀릭 밋업 참여 및 미식 지원금 혜택, 홀릭 스페셜 굿즈 및 생일 기프트 혜택 등이 있습니다. 만일 맛집 고르기가 어려우신 분들이나 사람들에게 이 맛집을 추천해드리고 싶으신 분들은 망고플레이트 앱을 사용하셔서 혜택까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망고플레이트 - 내주변 진짜 맛집을 한번에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ngoplate)

앱 정보

No.1 맛집추천 서비스 망고플레이트! 프로 맛집러들의 솔직한 고퀄 리뷰, 빅데이터 추천 맛집까지!

"오늘은 뭘먹지?" 고민은 이제 그만~!

 

○ "100% 리얼! 고퀄 리뷰 80만건!"

프로맛집러 HOLIC 과 다양한 지역 전문가들의 진짜 리뷰를 만나보세요. 맛집 취향이 같은 HOLIC을 팔로우하고, 좋아하는 맛집에 대해 함께 소통해볼까요?

 

○ "내 주변 진짜 맛집은?"

Geofencing (위치정보 솔루션) 기반으로 인근 맛집, 여행지 맛집을 추천해드려요. 데이트, 소개팅, 각종 모임은 물론! 서울, 강원, 제주, 부산 등 전국 여행에도 함께해요.

 

○ "빅데이터 추천, 나의 취향저격 맛집!"

나의 활동데이터를 기반으로도 취향저격 맛집을 한번에! 필터(음식종류/가격별), 정렬(추천순/평점순/리뷰순/거리순) 기능으로 내게 딱~맞는 오늘의 맛집을!

 

 

○ "챙겨보는 트렌드 - 망고픽, 탑리스트"

망고 에디터가 직접 맛집을 소개하는 망고픽 (Mago Pick), 빅데이터가 알려주는 테마별 맛집 순위 (Top List), 오늘은 망고에 어떤 소식이? 매일매일 궁금할 거에요.

 

○ "나만의 맛집! 찜하고 기록하고"

삼시세끼 - 일상 속 나의 맛집을 리뷰로 기록하고, 혜택팡팡 리뷰 이벤트에도 도전! 좋아하는 식당을 찜해두거나,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만들어 공유해보세요.

 

○ "접근 권한 안내 및 고객센터"

[접근 권한 안내]

※ 선택 접근 권한: 동의하지 않아도 앱을 사용할 수 있어요.

● 위치: 현재 위치 주변의 식당을 검색하기 위해 필요해요 (선택)

● 저장공간: 리뷰 사진 선택, 프로필 사진 변경 시 필요해요 (선택)

● 카메라: 리뷰 사진 촬영, 프로필 사진 촬영, EAT딜 사용처리 기능을 위해 필요해요 (선택)

 

[접근권한 변경]

● 휴대폰 설정 > 망고플레이트 앱에서 접근권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이메일: cs@mangoplate.com

● 전화번호: 02-565-5988

 

 

도움이 되는 리뷰

최근에 설치햐서 많이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정말 사용하기편하고특히 빠르고 편햐거 좋네요. 그리고 특히 필터링이 잘되어ㅠ있어요. 특히 광고글 확실히 차단해서 좋내요. 유용하게 자주 사용중이며 공감가는 리뷰도 많네요 . 리뷰가 전체적으로 객관적이고 보기 편햐서 더 좋네요... 요즘 화사일이 바빠서 지방이나 제주도로 출장갈 일이 많아서 직원들이랑 즐겨 사용중인데 내가 있는 위치에 맞춰서 지역에 맞춰 검색기능이 좋구요 그ㅜ지여구특색의 여러맛집도 많아서 시킬때 많이 고민할 필요가 적네요. 사람이 많을때도 뭐먹을지 고민없이 시킬수 있어서 필요없을거 같네요. 그리고 주머니 가벼운 저애게ㅜ잇딜 할인쿠폰은 정말 좋은 추천하루만한 기능이네요. 유용하게 자주 사용중이며 공감가는 리뷰도 많네요 . 리뷰가 전체적으로 객관적이고 보기 편햐서 더 좋네요... 요즘 화사일이 바빠서 지방이나 제주도로 출장갈 일이 많아서 직원들이랑 즐겨 사용중인데 내가 있는 위치에 맞춰서 지역에 맞춰줘서 좋어요

지역도 선택하여 검색이 가능하고 내주변의 맛집도 검색이 가능해서 좋아요 편하게 찾을수도 있고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편리하게 길도 찾을수있어서 좋아요^^

사진도 다양하게 많고 맛집 검색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바로검색되고 찾아보기도쉽고 평점보고찾아가면실패없을듯 유용하게잘쓸것같습니다^^

지역, 구마다 맛집 분류돼있어서 편리하고 좋아요 조작도 편하고 가까운맛집알려줘서 좋은거같아요 유용하게 쓸거같습니당 :) 잘 만드신거같애요!!

좋아요. 식당 찾기도 쉽고, 첫사용인데도 쉽게 알수 있었어요! 제 삶은 이 어플을 다운받기 전과 다운받은 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좋은 어플입니다ㅠㅠ 당장 다운받으시길 추천드려요_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