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주거 공간'이며,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대한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옛날과는 다르게 부동산 거래 방식은 신문 광고나 부동산 중개사의 직접 방문이 아닌, 이제는 스마트폰을 통한 부동산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데요. 다양한 기능을 가진 부동산 어플은 부동산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고 원하는 지역의 매물을 효율적으로 찾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특히 부동산 거래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어떤 어플을 선택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을 할 수 있게 되어 제가 대표적인 부동산 어플을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방 -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 앱

다방
출시일 2013.7.4
다운로드 수 10,000,000+ 회
평점 3.9

다방은 대한민국의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부동산 앱 중 하나입니다. 다방은 원하는 지역의 부동산 매물 정보, 가격 추이, 주변 시설 정보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부동산 중개사와 연락하여 상담 및 매물 조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도 기능을 활용하여 지역별로 검색을 할 수 있고, 사용자 리뷰 및 평가도 확인하여 부동산 중개사의 신뢰도를 평가할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앱, 다방 어플 사용하기

 

 

직방 - 아파트, 원룸, 오피스텔, 빌라

직방
출시일 2012.1.20
다운로드 수 10,000,000+ 회
평점 3.7

직방은 주택 및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인기 있는 부동산 앱 중 하나입니다. 직방을 통해서 원하는 지역의 부동산 매물을 빠르게 찾을 수 있고, 필터링 기능을 사용하여 원하는 가격, 평수, 층수 등 다양한 조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물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중개사와 연락하여 상담하고 매물을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직방 또한 사용자 리뷰와 평가도 확인하여 부동산 중개사의 신뢰도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앱, 직방 어플 사용하기

 

 

부톡 -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반값 중개

부톡
출시일 2021.5.4
다운로드 수 100,000+ 회
평점 4.4

부톡은 최근에 출시한 부동산 앱으로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반값 중개 등 다양한 부동산 거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톡은 반값 중개라는 기능을 통해 중개 수수료를 절감하여 부동산 거래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시장의 동향 및 가격 변동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매물 상세 정보와 함께 사진, 가격 정보, 주변 시설 등을 확인하여 거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부동산 앱 추천, 부톡 어플 사용하기

 

 

네모 - 상가, 사무실, 점포, 빌딩 임대, 매매 구하기

네모
출시일 2017.3.31
다운로드 수 1,000,000+ 회
평점 4.6

네모는 상가, 사무실, 점포, 빌딩의 임대 및 매매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모를 통해 원하는 지역의 상가, 사무실, 점포, 빌딩 등 다양한 유형의 상업용 부동산 거래 정보를 조회할 수 있고, 임대 및 매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시장의 동향과 가격 변동 등을 파악하는 기능도 제공하며, 상업용 부동산 거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부동산 앱 추천, 네모 어플 사용하기

 

 

네이버 부동산 - 아파트, 주택, 원룸 구하기

네이버 부동산
출시일 2012.3.27
다운로드 수 5,000,000+ 회
평점 2.9

네이버 부동산은 대표적인 부동산 앱 중 하나로 아파트, 주택, 원룸 등 다양한 유형의 부동산 메물 정보를 제공합니다. 네이버 부동산을 통해 매물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가격과 면적, 위치 등 다양한 조건을 설정하여 필터링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시장의 동향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며, 지도 기능을 활용하여 지역별로 매물 위치를 확인하고 주변 시설 정보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호갱노노 -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부동산앱

호갱노노
출시일 2016.2.16
다운로드 수 1,000,000+ 회
평점 3.4

호갱노노는 아파트 실거래가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부동산 앱 중 하나입니다. 호갱노노를 통해 아파트의 실제 거래가 정보를 조회하여 시세 동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시장의 변동성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특정 지역이나 아파트 단지의 가격 추이를 분석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아파트 실거래가 정보 외에도 해당 지역의 주변 시설 정보, 교통 상황 등 다양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동산플래닛 - 전국 토지건물 실거래가 및 노후도 조회

부동산플래닛
출시일 2016.10.30
다운로드 수 1,000,000+ 회
평점 4.0

부동산플래닛은 전국적인 토지 및 건물의 실거래가 정보와 노후도 등 부동산 관련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플래닛을 통해 특정 지역이나 건물의 실제 거래가 정보를 조회하여 부동산 시장의 동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물의 노후도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여 부동산의 상태를 판단할 수 있고, 해당 지역의 주변 환경, 교통 상황 등 다양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